Featured Post

Thursday, August 21, 2014

LA 생활 즐기기: LACMA (LA County Museum of Art)

LA에 살면서 그동안 museum을 찾을 기회가 그리 많지 않았다. 그래서 앞으론 좀 더 자주 museum을 찾기 위한 노력의 시작으로, 얼마 전 LACMA (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)의 일년 회원이 되었다. 특히 Van Gogh와 Kandinsky 특별전이 열리고 있는 것을 계기로.

웹사잇을 찾아보니 이곳에선 미술 전시 뿐 아니라 영화와 음악 컨서트도 자주 열리고 있다. 특히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chamber music concert가 열린다. 지난 일요일 처음으로 이곳 연주회에 가 보았다. Violinist Guillaume Sutre, harpist Kyung-Hee Kim-Sutre, 그리고 pianist Steven Vanhauwaert의 연주회였는데, violin과 harp의 협연에 이어, harp와 piano, 그리고 piano와 violin의 협연이 있었다. 컨서트 전, 후에 museum 주변의 공원에서 잠깐 산책할 기회도 갖고, 새로운 한 주가 시작하기 전의 일요일 저녁을 클래식 음악과 함께 보낼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.

*이 컨서트 시리즈는 Bing Theater에서 열리는데, museum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.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잇 참조: www.lacma.org/programs/music/sundays-live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